체코전 이후부터 쓰레드, 유튜브, 각종 커뮤니티에서 잘한 건 잘한 거다, 축협이 문제지 MB도 피해자 아니냐는 식의 여론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락싸에서도 체코전 경기력은 인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드문드문 올라왔죠
오늘 경기 패배 후 여론이 정상화되었네요 진거는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일반팬들도 실체를 조금이나마 알게돼서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체코전 이후부터 쓰레드, 유튜브, 각종 커뮤니티에서 잘한 건 잘한 거다, 축협이 문제지 MB도 피해자 아니냐는 식의 여론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락싸에서도 체코전 경기력은 인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드문드문 올라왔죠
오늘 경기 패배 후 여론이 정상화되었네요 진거는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일반팬들도 실체를 조금이나마 알게돼서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