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B 여론이 정상화됐네요

작성자앨런 시어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67 목록 댓글 25

체코전 이후부터 쓰레드, 유튜브, 각종 커뮤니티에서 잘한 건 잘한 거다, 축협이 문제지 MB도 피해자 아니냐는 식의 여론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락싸에서도 체코전 경기력은 인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드문드문 올라왔죠

오늘 경기 패배 후 여론이 정상화되었네요 진거는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일반팬들도 실체를 조금이나마 알게돼서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ruth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이기면 또 사라짐 ;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19 알고보니 체코가 폐급이었음
  • 작성자대피소장 | 작성시간 26.06.19 지가 감독한다고 한건데 뭔피해자???
    ㅋㅋㅋㅋㅋㅋㅋ
    당시 피해자는 울산 아닌가?
  •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19 이러니 호구취급당하죠
  • 작성자Wayne Rooney 8 | 작성시간 26.06.19 결과상관없이 과정이 부당했고, 선수들 활용 못하는 전술이고, MB,MK는 한국축구를 퇴보시킨 사람들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