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조2위 돼서 32강가도 잊지 않고 욕할 예정입니다
(강등 안 당할 정도로만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unners 작성시간 26.06.19 명보 비겨도 조 2위라 개쫄보 수비축구 할거같음
-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시간 26.06.19 같이 욕 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강등 당하지 않을정도만 ㅋㅋㅋ
근데 사실 욕할 일이 없었으면 해요 -
작성자돌러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그렇게 올라가면 어차피 32강 광탈이라 또 욕먹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것도 맞죠 캐나다or스위스... 그 어떤팀이든 털릴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