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남아공전 겨우 비겨서 조2위로 32강가도 욕먹어야 하죠 ㅎㅎ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342 목록 댓글 6

그땐 조2위 돼서 32강가도 잊지 않고 욕할 예정입니다

(강등 안 당할 정도로만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19 명보 비겨도 조 2위라 개쫄보 수비축구 할거같음
  • 작성자포아로로 | 작성시간 26.06.19 같이 욕 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강등 당하지 않을정도만 ㅋㅋㅋ
    근데 사실 욕할 일이 없었으면 해요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그렇게 올라가면 어차피 32강 광탈이라 또 욕먹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것도 맞죠 캐나다or스위스... 그 어떤팀이든 털릴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