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김판곤 계속 행정해서 지금 축협회장 부회장 하고 있었으면

작성자뜨아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4 목록 댓글 0

감독도 벤투 계속 하고 있고 그랬으면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었을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