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김판곤 계속 행정해서 지금 축협회장 부회장 하고 있었으면 작성자뜨아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도 벤투 계속 하고 있고 그랬으면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었을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