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영권 모셔와야하는거 아님? 작성자강해린|작성시간26.06.19|조회수1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차전의 사나이 킹영권한 경기라도 특별히 모셔오면 바로 똑같이 상대팀 어시 받아서 골 박아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