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받는건 흥민이 마지막 월컵이라는거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961 목록 댓글 16

벤투였다면 이 전력에 월컵득점왕도 불가능은 아닌데.
지금 체제로 한 골이라도 넣을수 있을까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표시무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끔찍하네요
  • 작성자블루록 | 작성시간 26.06.19 뭔가 그래도 자기 기량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나올수 있는 경기중엔 마지막인듯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마지막이라고 아무도 말 안했어요 아직...
  • 답댓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19 그렇긴한데 확률적으로...
  •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진짜 개불쌍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