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는건 흥민이 마지막 월컵이라는거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961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벤투였다면 이 전력에 월컵득점왕도 불가능은 아닌데. 지금 체제로 한 골이라도 넣을수 있을까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표시무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끔찍하네요 작성자블루록 | 작성시간 26.06.19 뭔가 그래도 자기 기량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나올수 있는 경기중엔 마지막인듯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마지막이라고 아무도 말 안했어요 아직... 답댓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19 그렇긴한데 확률적으로...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진짜 개불쌍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