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은 조규성 엄지성 진즉 넣었어야함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29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기 수비수 중 유일한 장신수비수 퇴장 당해서수비수들 작았다고 하던데코너킥을 90분이나 돼서 처음 얻은게 말이 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