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막 전에 프로토에서 우리나라 승패승에 걸긴 했는데...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70 목록 댓글 0

 

지금 하는 거 보니까

남아공 이길 수나 있으려나...

이거 못먹으면 당분간 프로토 안해야지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