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전에 프로토에서 우리나라 승패승에 걸긴 했는데...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하는 거 보니까남아공 이길 수나 있으려나...이거 못먹으면 당분간 프로토 안해야지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