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2강 탈락시 홍이 해줬으면 하는 인터뷰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373 목록 댓글 0

원래 남탓 잘하니까
“선수들의 사기와 컨디션 모두 훌륭했다. 준비도 완벽했으나 몇몇 기자들때문에 분위기가 가라앉고 어수선했다. 그런 영향이 패인인 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