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탈락시 홍이 해줬으면 하는 인터뷰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37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남탓 잘하니까“선수들의 사기와 컨디션 모두 훌륭했다. 준비도 완벽했으나 몇몇 기자들때문에 분위기가 가라앉고 어수선했다. 그런 영향이 패인인 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