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첫빠따 32강 진출할수있었는데 아오~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끼꼬 이기고 아주 여유넘치게 일주일간 다른나라 경기들 보면서 쟤네 뭐하냐 맘편히 낄낄거릴수있었는데증맬로 아쉽따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