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상하게 져도 화가안나네요..

작성자조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9 목록 댓글 19

월드컵에 이런 기분은 처음인데
기대치가 낮아서 그냥 그려려니 함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덜 못해서 막 분노까진 아닌데
    그래도 안 질 경기였는데 아쉽네요
  •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냥 무덤덤함
  • 작성자Chelsea fc | 작성시간 26.06.19 전 오늘 패배해서 기분이 좋음ㅎㅎ
    진심 명보 이때부터 그냥 꼴보기 싫음ㅎ

    솔직히 02부터 국축봤지만
    내가 이렇다는건
    진짜 심각한건데ㅋㅋㅋ
    빨리 명보 아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그냥 뒤지게 못하는구나 하고 맘편히 봄
  • 작성자주모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걍..어차피 질거라 예상한거도 있고 체코전은 이겼으니ㅋㅋ오히려 생각보다 스코어 안나서 그런것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