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에 이런 기분은 처음인데
기대치가 낮아서 그냥 그려려니 함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흥민재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덜 못해서 막 분노까진 아닌데
그래도 안 질 경기였는데 아쉽네요 -
작성자오둥이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냥 무덤덤함
-
작성자Chelsea fc 작성시간 26.06.19 전 오늘 패배해서 기분이 좋음ㅎㅎ
진심 명보 이때부터 그냥 꼴보기 싫음ㅎ
ㅣ
솔직히 02부터 국축봤지만
내가 이렇다는건
진짜 심각한건데ㅋㅋㅋ
빨리 명보 아웃이미지 확대
-
작성자돌러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그냥 뒤지게 못하는구나 하고 맘편히 봄
-
작성자주모 작성시간 26.06.19 저도 걍..어차피 질거라 예상한거도 있고 체코전은 이겼으니ㅋㅋ오히려 생각보다 스코어 안나서 그런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