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피파랭킹 아시아 4위됐네..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1,1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ㅜㅜMKM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19 호주 이란 한국 바로 연달아 붙어있네요. 한 경기 한 경기마다 순위 바뀔 듯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이런 라운드는 일본빼고 아시아팀들 다들 힘들거 같긴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