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초에 울산 감독때도 그 스쿼드로 u자 빌드업 한 사람한테 뭘 더 바랄까 싶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6.19|조회수192 목록 댓글 1


u자 빌드업으로 계속 돌리고 돌리고 돌리다가

선수 한명이 잡고 툭툭 치고 들어가서 공격수가 마무리

그나마 부담감 적은 리그에서 그랬는데 국대에선 오죽할까 싶고;;

누구는 능력이 있어도 구단 돈이 없어서 선수단 쥐어짜면서도 무슨 축구를 할지 보여주고 결과도ㅈ내는데

홍은 거의 역대급 스쿼드 가지고도 이꼬라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19 라볼피아나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