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격수 3~4명 투입하고 롱볼 안하고 볼돌리는건 지시인건가요?!

작성자미리메리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495 목록 댓글 4

암만 생각해도 이해를 못하겠네요
10분동안 볼돌려서 슈팅도 못때릴바에
롱볼 시도하면 헤딩을 하든 세컨볼을 따든 코너킥을 얻든 애들이 걷어내면 다시 볼소유를 하든 그 10분동안 볼돌려서 날리는 시간보다 찬스는 더 많이 잡을 수 있는데
오현규 황희찬 조규성 양현준 엄지성 투입하고 왜 볼을 돌라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19 종특인 U자 빌드업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쫄보라서 그냥 1-0으로 지려고 ㅋㅋ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이해가 안가요 손흥민 있을땐 포스트플레이
    뚝배기 두 명 넣으면 크로스 실종
  • 답댓글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9 이전에 슈틸리케 때도 그랬는데 그냥 전술에서 발리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