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생각해도 이해를 못하겠네요
10분동안 볼돌려서 슈팅도 못때릴바에
롱볼 시도하면 헤딩을 하든 세컨볼을 따든 코너킥을 얻든 애들이 걷어내면 다시 볼소유를 하든 그 10분동안 볼돌려서 날리는 시간보다 찬스는 더 많이 잡을 수 있는데
오현규 황희찬 조규성 양현준 엄지성 투입하고 왜 볼을 돌라는거죠???
다음검색
암만 생각해도 이해를 못하겠네요
10분동안 볼돌려서 슈팅도 못때릴바에
롱볼 시도하면 헤딩을 하든 세컨볼을 따든 코너킥을 얻든 애들이 걷어내면 다시 볼소유를 하든 그 10분동안 볼돌려서 날리는 시간보다 찬스는 더 많이 잡을 수 있는데
오현규 황희찬 조규성 양현준 엄지성 투입하고 왜 볼을 돌라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