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에 뒤에서 공만 돌리다 롱패스 두어개 할 때 알아봤음
골 넣을 맘도 없고 먹을 맘도 없는 0대 0의 비기기 전술..
골 먹은 후의 후반전 보니까 전반부터 맞부딪쳤어도 할만한 우리 수준인데 쫄보 전술 쓰다가 수준 낮은 경기 만듬..
감독이 문제임..수준있는 선수들 데려다가 우즈벡 같은 3류로 만듬
다음검색
전반전에 뒤에서 공만 돌리다 롱패스 두어개 할 때 알아봤음
골 넣을 맘도 없고 먹을 맘도 없는 0대 0의 비기기 전술..
골 먹은 후의 후반전 보니까 전반부터 맞부딪쳤어도 할만한 우리 수준인데 쫄보 전술 쓰다가 수준 낮은 경기 만듬..
감독이 문제임..수준있는 선수들 데려다가 우즈벡 같은 3류로 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