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한테 질까봐 겁납니다 그러진 않겠죠ㅜㅜ?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60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그래도 그러진 않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9 그땐 엿이 아니라 더 심한게 날라갈거 같음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19 질 수도 있죠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질수있죠 나름 월드컵 나온팀인데 작성자니키텐코 | 작성시간 26.06.19 아모룬직다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 가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