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한테 질까봐 겁납니다 그러진 않겠죠ㅜㅜ?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603 목록 댓글 12

아무리 그래도 그러진 않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9 그땐 엿이 아니라 더 심한게 날라갈거 같음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19 질 수도 있죠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질수있죠 나름 월드컵 나온팀인데
  • 작성자니키텐코 | 작성시간 26.06.19 아모룬직다
  •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 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