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은 1점차 패배 은근 만족하는거 같은데요?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592 목록 댓글 4

인터뷰 보니까

빡쳤으면 선수탓 오지게 했을텐데

안 그런거 보니깐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19 사실 뭐 개발린것도 아니고
    홈콜도 있었고
    3차전 남았고
    진출확률도 높으니
    비빌 언덕은 많음
  • 답댓글 작성자호세 페케르만 | 작성시간 26.06.19 222
  • 작성자마토곽희주 | 작성시간 26.06.19 본인 능력에 비해 잘나온결과이기느하죠 ㅋㅋㅋ
  • 작성자수퍼지니 | 작성시간 26.06.19 알제리전 시즌2피하려고 애쓴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