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 1점차 패배 은근 만족하는거 같은데요?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5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터뷰 보니까빡쳤으면 선수탓 오지게 했을텐데안 그런거 보니깐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19 사실 뭐 개발린것도 아니고홈콜도 있었고3차전 남았고진출확률도 높으니비빌 언덕은 많음 답댓글 작성자호세 페케르만 | 작성시간 26.06.19 222 작성자마토곽희주 | 작성시간 26.06.19 본인 능력에 비해 잘나온결과이기느하죠 ㅋㅋㅋ 작성자수퍼지니 | 작성시간 26.06.19 알제리전 시즌2피하려고 애쓴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