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지막까지 쓰리백 안푼게 개답답함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624 목록 댓글 5

백승호 빼고 조규성 넣은건 과감하긴 한데

쓰리백 왜 안푼건지 이해가 안감

저라면 수비 하나 빼고 이동경 넣어서 중거리라도 때리게 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ㄹㅇ 한골 더 먹어도 지는건 똑같은데 쫄보 그자체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9 그게 명보니까...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아직도 득실 중요한걸로 생각한건 아닌지? ㅋㅋ 승자승인데 ㅋㅋㅋ
    혹시 와카까지 고민했나? ㅋㅋㅋ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14월드컵때 한번 말아먹어서 쫄려서 수비3명 냅둠 ㅋㅋ 2-0으로 지나 1-0으로 지나 진건 진거지...득실차 따질려고한듯 ㅋㅋ
  • 작성자맷 머독 | 작성시간 26.06.19 센터백 올려서 롱볼이 국룰인데 그저 요지부동 ㅋㅋ 진심 방구석 fm유저가 더 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