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실점할 것 같은 느낌이 없었는데

작성자Paul Dummett|작성시간26.06.19|조회수448 목록 댓글 6

쫄아서 숫자 못올리고 애무만하는거 개빡치는데 거기에 실수로 실점하니 ㄹㅇ 힘빠짐

뭔가 아직도 아쉽기도하고 빡치기도하고 그런감정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진짜 먹힐 것 같은 느낌이안들었어요
  • 작성자원빈55 | 작성시간 26.06.19 전반까지 보고 이거 잘하면 이기고 못해도 비기겠다 했는데 너무 어이없이 골을 먹었죠..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완전 맥빠짐요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9 인정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