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아서 숫자 못올리고 애무만하는거 개빡치는데 거기에 실수로 실점하니 ㄹㅇ 힘빠짐
뭔가 아직도 아쉽기도하고 빡치기도하고 그런감정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진짜 먹힐 것 같은 느낌이안들었어요
-
작성자원빈55 작성시간 26.06.19 전반까지 보고 이거 잘하면 이기고 못해도 비기겠다 했는데 너무 어이없이 골을 먹었죠..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완전 맥빠짐요
-
작성자박상미 작성시간 26.06.19 인정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