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선수들 부상 없고 카드트러블 없는거 그거 하나는 만족하네요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팀들 보니까 벌써 부상자들 생기고카드 트러블로 출전 못하는 경우들이 생기는데아직까지는 그런 면에 있어서 깔끔해서 좋습니다.남아공전도 부상이나 카드 트러블없이32강 진출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