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력 안좋을거 알았고 질것도 알았는데 진짜 지니까 화남 ㅋㅋㅋㅋ

작성자GOOD|작성시간26.06.19|조회수255 목록 댓글 4

애증의 국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빈55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아까운 경기. 잡을수도 있는경기를 어이없이 지고 있으니ㅜ ㅜ
  • 작성자마니치 | 작성시간 26.06.19 상대도 크게 인상적이지 않았는데 우리 실수로 지다 보니 더 아쉽네요.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9 둘다 못했는데 우리실수로 진거라 더...
  •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가 생각보다 못 해서 더 짜증나요...잘했으면 모르겠는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