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리액션 빨리 보고싶음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3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골키퍼 입장에서 실점 장면 분석하는거 보고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오.. 작성자이방원 | 작성시간 26.06.19 김영광은 골키퍼 실책에 가깝다는 식으로 말하긴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