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엔 대놓고 잠글꺼라 봄 작성자제로코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92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준비한 축구가 그런거 같습니다. 또 남아공은 대놓고 라인 땡길텐데 양 윙백 거의 5백처럼 위치하고 잠글꺼라 봅니다. 중원도 포지셔닝 중심으로 할테고 우린 비겨야 가장 좋은 시나리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헤그리트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그럴지도 작성자DNA사커 | 작성시간 26.06.19 뒤에서 공만 돌리고 미드필더들도 백패스만 계속하겠죠..수준있는 경기를 하고 이길 생각을 하는 게 아니라 골 안 먹을 궁리만 하고 있는거죠 못났어요 작성자수퍼지니 | 작성시간 26.06.19 경기 다봤네요 ㅋㅋㅋ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보는 사람만 속터지는 축구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축잘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