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 그렇다치고 수석코치는 뭐하고 있죠?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20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술짜라고 델꼬 온거 아닌가요.경기력이 더 안좋은거 같은건 느낌적인 느낌인가.홍은 하던대로 매니지먼트하고이게 팀이야 이런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