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번에 체코전 이기고 설레발 칠때

작성자베헤그리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390 목록 댓글 8

알아봤어야 하는데 그렇게 잘했다고 칭찬하면서 전승아니냐 1위가냐 2워가냐 골라서 간다고 하더니 킹우의 수 봐야하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제가 한놈 낙까지 기억함 홍명보 억까하는거 뱉은말 인정하기싫어서 끝까지 억까한다고 엄청 비꼬던데 오늘 종일 찾아도 안보임 ㅋㅋ
  •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럴뗀 잠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베헤그리트 그냥뭐 억까당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면될걸 그 한경기로 갑자기 홍명보 비판했던사람 전부 광역저격하고 오늘은 보이지도 않음 ㅋㅋ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진심으로 체코가 개못한거였음.
    우리가 압도했으면 후반막판 10분도 안밀렸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