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가 잘했으면 억울하지도 않지ㅋㅋㅋ

작성자데이빗베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049 목록 댓글 17

풀경기도 보고
방금 하이라이트도 봤는데

솔직히 멕시코 못하던데..
오히려 우리 의식해서 엉덩이 쭉빼더라구요.

그냥 우리 잘하는거 안하는 대신 너네 쏘니 못뛰게 할거야 전술.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퍼지니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는 왜 방어적으로 했을까여.. ㅋㅋㅋㅋㅋ의문임.ㅡ
  • 답댓글 작성자Mahomes To Kelce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멕시코 수준이 딱 그정도에요
    쎈 팀이 아님.. 미국 캐나다 메끼꼬 중에 멕이 젤 약하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르츠. | 작성시간 26.06.19 스쿼드 체급자체가 예전에 비해 떨어짐
  •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더 짜증나는 부분ㅠㅠ
  •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9 라이브로 보니 진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