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선수들이 유투브 나와서 하는 말 들어보면 아프리카 팀 상대하는 게 힘들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음... 개인기술이 워낙 좋아서
얼마전 코트디한테 개털린 것도 그렇고... 상성이 안좋은듯
남아공한테 ㄹㅇ 질까봐 겁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Rice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은 코트디쪽의 아프리카랑은 또 다르죠.
-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아프리카 선수들은 일단 유연성 속도 이런게 너무 기본적으로 좋아서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19 아프리카도 북서동이 무섭지 남쪽은 그래도 할만하죠. 남아공이 대표적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질거같음.
역습 처맞고 -
작성자돌러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한테까지 지면 걍 4위 해야됨 32강 자격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