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프리카팀은 진짜 무서움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877 목록 댓글 15

은퇴한 선수들이 유투브 나와서 하는 말 들어보면 아프리카 팀 상대하는 게 힘들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음... 개인기술이 워낙 좋아서

얼마전 코트디한테 개털린 것도 그렇고... 상성이 안좋은듯

남아공한테 ㄹㅇ 질까봐 겁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Rice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은 코트디쪽의 아프리카랑은 또 다르죠.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아프리카 선수들은 일단 유연성 속도 이런게 너무 기본적으로 좋아서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아프리카도 북서동이 무섭지 남쪽은 그래도 할만하죠. 남아공이 대표적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질거같음.
    역습 처맞고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한테까지 지면 걍 4위 해야됨 32강 자격이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