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멕시코전 비공개훈련하다가 드론 격추하고 그랬다더니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2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럴거면 그냥 공개 훈련하지 뭘ㅋㅋㅋㅋㅋㅋ체코전이랑 다를바가 없는데상대방은 아까운 드론 값만 날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