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멕시코전 비공개훈련하다가 드론 격추하고 그랬다더니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275 목록 댓글 0

이럴거면 그냥 공개 훈련하지 뭘ㅋㅋㅋㅋㅋㅋ
체코전이랑 다를바가 없는데
상대방은 아까운 드론 값만 날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