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간에 그냥 좀 공격적으로 해보면 어떠했을까 아쉽기는 합니다.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화이팅|작성시간26.06.19|조회수298 목록 댓글 3

조규성 투입 한것까지는 이해 되는데

 

포백으로 바꾸면서 수비 한명 빼고 이동경 넣고 중거리라도 때리라고 했으면 좀 달랐으려나.. 해서 아쉽네요. 

황희찬도 전술적인 지시가 있어서 그런건지 중앙으로 계속 들어가던데 그럴거면 이동경이 더 나은 선택지였을지도...

 

물론 저 였으면 손흥민 측면으로 돌리고 오현규 톱에 넣었을듯.. 

 

그리고 지금 우리나라 미들진으 보면 쓰리백보다 포백일때 선수들 장점을 훨씬 극대화 할수 있다고 생각함...

 

 

뻥 안치고 손흥민 뺀게 

체코전에 손흥민 빼니까 나한테 다들 명장이라고 해주니까 거기에 취해서 그런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19 쫄보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19 명보형 저 좀 그만불러요 귀찮네증말
  • 작성자수퍼지니 | 작성시간 26.06.19 공격적으로 나선 시간이 너무늦은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