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투입 한것까지는 이해 되는데
포백으로 바꾸면서 수비 한명 빼고 이동경 넣고 중거리라도 때리라고 했으면 좀 달랐으려나.. 해서 아쉽네요.
황희찬도 전술적인 지시가 있어서 그런건지 중앙으로 계속 들어가던데 그럴거면 이동경이 더 나은 선택지였을지도...
물론 저 였으면 손흥민 측면으로 돌리고 오현규 톱에 넣었을듯..
그리고 지금 우리나라 미들진으 보면 쓰리백보다 포백일때 선수들 장점을 훨씬 극대화 할수 있다고 생각함...
뻥 안치고 손흥민 뺀게
체코전에 손흥민 빼니까 나한테 다들 명장이라고 해주니까 거기에 취해서 그런거 같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