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난 카타르때 아시아의 북중미와의 전적이 3전 전패였음..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270 목록 댓글 2

22월드컵

 

일본 0-1 코스타리카

이란 0-1 미국

사우디 1-2 멕시코

 

> 스페인과 독일을 뚜가 패고 다녔던 일본마저도 북중미팀을 못 이김.. ㅠ_ㅠ

 

 

26월드컵

 

캐나다 6-0 카타르

멕시코 1-0 한국

미국 - 호주 (미국 승?)

 

> 미국은 21세기 조별리그서 2차전을 무조건 무승부로 마친다는 징크스를 안고 있지만

지금 미국 기세는 너무 무서워서.... 

 

 

 

아시아는 정말 북중미한테 쥐약이네요.. ㅠ_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니치 | 작성시간 26.06.19 경기 전에는 만만한 느낌을 주는데 막상 붙으면 힘든 상대죠.
  • 답댓글 작성자싱글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98월드컵때 일본이 당연히 자메이카를 이길 줄 알았는데,
    위트모어의 하드캐리로 2-1로 이겼고

    02월드컵때 4강 멤버들조차도 1승 제물이라 여겼던 미국한테 1-1로 비겼죠..

    정말 우린 북중미팀과의 연이 없나 봅니다.. ㅠ_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