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 어떻게 될것같나요?

작성자뮌민재|작성시간26.06.19|조회수510 목록 댓글 13

공은 둥글긴한데 손톱 보단 윙으로 쓰고

최전방 조규성이나 오현규 쓰는게 나을것 같은데

옌스는 무조건 선발 가야하구요...

수비 조직은 그래도 확실히 좋아 보였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 작성시간 26.06.19 222
  • 작성자대재학 | 작성시간 26.06.19 모코에나 대신나온선수한테 골먹고 경기종료 5분전 동점골 예상
  • 작성자우승 | 작성시간 26.06.19 1:0신승 예상
  •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19 이기긴 하는데 대승은 아닐듯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19 이상하게 1대1 삘이오는데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