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어떻게 될것같나요? 작성자뮌민재|작성시간26.06.19|조회수50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은 둥글긴한데 손톱 보단 윙으로 쓰고최전방 조규성이나 오현규 쓰는게 나을것 같은데옌스는 무조건 선발 가야하구요...수비 조직은 그래도 확실히 좋아 보였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 작성시간 26.06.19 222 작성자대재학 | 작성시간 26.06.19 모코에나 대신나온선수한테 골먹고 경기종료 5분전 동점골 예상 작성자우승 | 작성시간 26.06.19 1:0신승 예상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19 이기긴 하는데 대승은 아닐듯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19 이상하게 1대1 삘이오는데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