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을 윙포로 쓰는걸 별로인가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19 윙포로 써도되는데 명보가안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루키안 작성시간26.06.19 그놈의 3백때문에 ...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이부족해 작성시간26.06.19 저는 여전히 손흥민이 윙포에서도 위력이 있다고 봅니다.지금도 활동량이 적은 선수가 아님직전 윙포로 뛰던 시절에도활동반경은 좋았거든요.수비가담도 열심히 하는 선수임포스텍시절 스프린트 상당수가 수비가담에 쓰기도 했으니까요소속팀에선 부앙가가 있으니 두선수 활용하기 위해서 톱을 뛰는것도 있구요. 한번은 윙포에서 해볼만한 카드이지 않을까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천유나이티드화이팅 작성시간26.06.19 개인적으로 경기 잘 안풀릴때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손흥민 윙포, 오현규 톱이라고 생각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heus Cunha 작성시간26.06.19 흥민. 현규(규성). 강인재성 인범진섭옌스 민재 한범. 문환. 베스트 이렇게 가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19 3백쓰느라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ngws806 작성시간26.06.19 아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Mania 작성시간26.06.19 흥미니 왼쪽윙포 이거 조만간 쓸꺼 같아욧!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