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답답한 경기력으로 0:0 무승부하고 32강 진출하고...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고 32강에서 완패했는데 감독, 협회가 1차 목표는 성공했다이런식으로 나오면 개빡칠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