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약 답답한 경기력으로 0:0 무승부하고 32강 진출하고...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0

 

그리고 32강에서 완패했는데 감독, 협회가 1차 목표는 성공했다

이런식으로 나오면 개빡칠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