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규성 넣어서 한 10분 활용했나

작성자[e]mologue|작성시간26.06.19|조회수669 목록 댓글 2

조규성 들어가고도 바로 뚝배기 활용한게 아님. 근데 그 얼마 안되는 시간동안 5백으로 내려앉은 멕시코를 상대로 뚝배기가 상당히 위협적이었음

 

후반에 훨씬 일찍 투입했으면 조규성이 골을 넣든 세컨볼을 따내서 동료에게 찬스를 만들어주든 우리가 분명 재미 좀 봤을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조규성 투입은 둘째치고, 지고있는데 수비수들 전방으로 안보냄...그리고 지고있는데 여유롭게 볼돌림..
  • 작성자ss.Mania | 작성시간 26.06.19 개인적으론 2014 브라질 월드컵때 알제리전때 김신욱이 떠올랐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