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와 남아공 경기보고 현실자각했음

작성자호마리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786 목록 댓글 6

갑자기 우리가 달라진줄 알았는데
체코가 못하더라구요
쎄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져..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도 진짜 못하던데.. 감독만 제대로된 감독이었으면 이번조는 역대급 꿀조였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아이고
  •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못하는팀 만나 2대1로 겨우이기고 역대설레발ㅋㅋ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