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와 남아공 경기보고 현실자각했음 작성자호마리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78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우리가 달라진줄 알았는데체코가 못하더라구요쎄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져..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도 진짜 못하던데.. 감독만 제대로된 감독이었으면 이번조는 역대급 꿀조였을듯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아이고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못하는팀 만나 2대1로 겨우이기고 역대설레발ㅋㅋ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