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진출여부를 떠나서 걍 이 멤버로 이따구 축구를 하고있는 걸 봐야하고 전세계에 공개된게 창피하다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2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ack.mam | 작성시간 26.06.19 스폐인도 그렇고 1라운드 경기력 개판난 팀들 많은데요 뭘 ㅎ또 잘하면 극찬하겠으나, 한국은 그럴 가망은 없네요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