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스리백은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372 목록 댓글 3

코엘류때부터 포백썻던거 같은데 2002년 이후 쓰리백를 주전술로 썻던 감독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원★트레블 | 작성시간 26.06.19 3-4-1-2 였으니.. 3-5-2에 가깝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폼페이우스 | 작성시간 26.06.19 아드보카트가 마지막 아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William SALIBA | 작성시간 26.06.19 아드보카트 백4라인 아니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