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스리백은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3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엘류때부터 포백썻던거 같은데 2002년 이후 쓰리백를 주전술로 썻던 감독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원★트레블 | 작성시간 26.06.19 3-4-1-2 였으니.. 3-5-2에 가깝네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폼페이우스 | 작성시간 26.06.19 아드보카트가 마지막 아니었나요 답댓글 작성자William SALIBA | 작성시간 26.06.19 아드보카트 백4라인 아니었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