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윙돌리고 조규성 일찍 넣었으면?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681 목록 댓글 4

오늘 멕시코는 우리가 알던 멕시코가 아니었음. 쏘니 윙, 조규성 조기투입했으면 어쨌든 지지는 않았을 겁니다.

멕시코 3차전때 당연히 힘 뺄거고 오늘 막판에 봤듯이 높이에 약합니다.
체코, 딸깍으로 이길수도 있습니다.
4위탈락. 현실이 될수도 있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폼페이우스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진짜...오히려 유효슈팅에 골 넣을뻔한건 조규성이 크로스 받아 헤딩때린거 아니었나...
  •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자꾸 처빼는거 ㅈㄴ열받음요.. 그냥 하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 폼 보니 그냥 윙손이 훨 나앗을듯요..
  • 작성자히누 | 작성시간 26.06.19 좌 강인 우 흥민이 정발 크로스하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