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눌 경기 아쉬운 이유중 하나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2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은 다같이 모여서 응원하고 골넣으면 환호하고 찬스놓치면 아쉬워하고 하는 재미가 있는데 오늘은 아예 뭐 그럴 껀덕지가 없어서 졸라 노잼이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BBC선정 이번 월드컵중 최악의 경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