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파2 렙 430유저 소신발언.

작성자간지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 목록 댓글 0


손톱대신 사이드로 둔 다음 압박받아서 미드, 톱 공간 빼게 하고 톱에 조규성이나 오현규로 공중볼, 공간잡아두고 반대공간이나 미드에서 ai급으로 이강인이 알아서 기회창출할수있지않나요.
그럼 손흥문 - 조(오) - 이강인 공격라인잡고 미드 4명은 우리나라 자원에서 대충 골라잡아도 잘돌아갈거같은데
다시 피파복귀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