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 멕시코가 기대 이하로 너무 못함

작성자임중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311 목록 댓글 1

우리가 감독만 좋았으면 이번 조별리그는 역대급으로 쉽게 갔을거라고 봅니다.
멕시코도 이렇다할 공격장면이 거의 없었는데 우리 실수로 먹히고 진거라 전술적 역량이 좋은 감독만 왔다면 2승으로 1위 확정짓고 3차전 여유롭게 갔을거라고 생각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이빗베컴이 | 작성시간 26.06.19 제가 풀경기 다본건 아닌데
    우리조가 최약체는 맞는거 같습니다
    특히나 탑티어ㅡ개최국 중에서도 멕시코가 최약체에요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