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70-80분쯤 빼는것도 아니고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410 목록 댓글 18

55분에 빼는게 말이 됨?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감

상대가 어디 개듣보잡 팀도 아니고

 

무엇보다 두번째 경기에서 승점 1점이라도 가져오는게

정말 중요한데

 

한방이 있는 선수를 55분에 빼는게 말이 됩니까?

골이든 어시든 뭐든 날카롭게 하나 보여줄수있는 선수를..

 

아 진짜 이딴식으로 대우받는거 존나 짜증납니다 솔직히

 

축튜버들 하나같이 하는 말이 손흥민 너무 빨리 빼는거 아니야? 이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꺼지고 3차전때 이경규가 감독해도 홍명보보다 나을듯
  • 작성자차세계 | 작성시간 26.06.19 어휴 진짜 상대팀은 웬 떡이냐 할듯요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멕시코 상대로 골 넣었던 선수인데
  • 작성자우승 | 작성시간 26.06.19 걍 애라서 체코경기때 교체 성공해서 바로 똑같이 한겈ㅋㅋㅋㅋ
  • 작성자NeverNeverGiveup | 작성시간 26.06.19 그렇게 일희일비함 ㅋㅋㅋ 남아공은 풀타임 넣을듯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