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가 우루과이랑 비기고 포르투갈 잡으면서 16강 올라간게
손흥민이랑 이강인이랑 김민재 있어서 올라갔다고 생각하고
탐욕이 발동한거임.
벤투가 아니라도 자기들이 그 자리에 있어도 16강은 가겠다싶어서.
그러니 벤투 탓임.
벌로 한국 축구 바꾸러 와야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수민 작성시간 26.06.19 진짜 벤투 연임 안한거 너무 아쉽..
-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협회에서 아시안컵까지 하고 계약연장 생각해보자라고 했다는데.
아시안컵까지라도 일단 해봤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왜 4년을 끝내 고집했는지 아직도 의문이긴 함.
물론 그때까지 협회에서 대우를 어찌해줬는지 모르긴하죠. -
작성자비티냐 작성시간 26.06.19 히딩크 탓입니다
-
작성자PinkMoon 작성시간 26.06.19 김민재 없이 올라갔죠 ㅋㅋㅋ 포국전 아예 민재 뛰지도 못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