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자리에 정통 9번(오현규, 조규성)을 쓰는게 나을려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시간 26.06.19 이재성은 선발로 쓰되 한 골이 필요한 상황이 되면 이재성하고 오현규를 교체하고 흥민이를 내리는 게 맞는듯
-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 26.06.19 이재성 나가는 순간 중원 먹힙니다
-
작성자마이클캐릭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밸런스적으로도 4321이 훨씬 나은 구성인데 언제까지 흥미니 죽이기 공격전술 할려하는지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19 백승호 빼고 옌스 넣으면
-
작성자NeverNeverGiveup 작성시간 26.06.19 오늘 보신것 처럼 이재성 빼면 중원 삭제 공놀이만 해야함 아직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