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재성을 빼고 손흥민을 한칸 내려서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524 목록 댓글 8

톱 자리에 정통 9번(오현규, 조규성)을 쓰는게 나을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19 이재성은 선발로 쓰되 한 골이 필요한 상황이 되면 이재성하고 오현규를 교체하고 흥민이를 내리는 게 맞는듯
  •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19 이재성 나가는 순간 중원 먹힙니다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밸런스적으로도 4321이 훨씬 나은 구성인데 언제까지 흥미니 죽이기 공격전술 할려하는지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백승호 빼고 옌스 넣으면
  • 작성자NeverNeverGiveup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보신것 처럼 이재성 빼면 중원 삭제 공놀이만 해야함 아직까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