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만해도 우루과이, 포르투갈이랑 맞불놓고 붙었었는데 ㅋㅋㅋ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름다운세상 작성시간26.06.19 글쵸. 골키퍼 실수도 늘 있는일이고 질수도 있는데 참.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넬 만길 작성시간26.06.19 그때 월클 발베르데있는 중원을 하프스페이스 싸움 걸어서 압도했는데 홍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또1등백수 작성시간26.06.19 그때 이재성은 진짜 월클 안부러웠죠. 발베르데 꽁꽁 묶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앤더머 작성시간26.06.19 애초에 중앙으로 패스넣지마! 라고 외치는 명보에게 전술을 기대하면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르코 반바스텐 작성시간26.06.19 그런 경쟁력을 갖춰가던 팀이었는데멕시코전 졸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개최국인데 밀리지 않았다는 명목으로 안위하는 분위기가 존재한다는 것이 안타깝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