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1로 오현규 톱으로 하고 그아래 손흥민하면 재미난 경기력 나올거같은뎅 작성자포메찡|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같은 멕시코전에서 공격적으로 했으면 분명 슛 계속 기회 나와서 이겼음백패스 하는것만 봐도무승부할생각만 있던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