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411로 오현규 톱으로 하고 그아래 손흥민하면 재미난 경기력 나올거같은뎅

작성자포메찡|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 목록 댓글 0



오늘 같은 멕시코전에서 공격적으로 했으면

분명 슛 계속 기회 나와서 이겼음


백패스 하는것만 봐도

무승부할생각만 있던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