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이긴다(적중)
멕시코전 진다(적중)
남아공전 이긴다(?)
32강은 간다 (?)
달수네 아저씨 K리그도 그렇고
적중률 좋음 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19 헐 반축협파라 갑자기 신내림을…?
-
작성자고산 작성시간 26.06.19 A조 수준에 우리체급으로 32강은 충분하죠. 근데 예상한대로의 경기력이라 16강이 문제지..
-
작성자GOOD 작성시간 26.06.19 아무리 삽을 퍼도 32강은 간다는 생각인데
그 이후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삽푸면 그 이후를 기대하는건 사치긴 하지만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32강에서 스위스나 캐나다한테는 안 될 거 같아요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잘하든데.
개인기술 좋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