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와중에 달수네아저씨 예측대로 되고 있음 ㄷㄷ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2 목록 댓글 7

체코전 이긴다(적중)
멕시코전 진다(적중)
남아공전 이긴다(?)

32강은 간다 (?)

달수네 아저씨 K리그도 그렇고
적중률 좋음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헐 반축협파라 갑자기 신내림을…?
  •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19 A조 수준에 우리체급으로 32강은 충분하죠. 근데 예상한대로의 경기력이라 16강이 문제지..
  • 작성자GOOD | 작성시간 26.06.19 아무리 삽을 퍼도 32강은 간다는 생각인데
    그 이후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삽푸면 그 이후를 기대하는건 사치긴 하지만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32강에서 스위스나 캐나다한테는 안 될 거 같아요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잘하든데.
    개인기술 좋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