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춘수 개빡침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1,429 목록 댓글 6

https://youtu.be/h13pxag_RJU?si=UQW9xUP9Jf7-OlZg

1. 설영우 왼쪽에 쓰니깐 아예 죽어버림
(이을용 기분 묘했을듯. 설영우 왼쪽으로 보내면서까지 이태석 안쓴거니깐)

2. 손흥민 너무 일찍 뺏음. 한 방이 있는 선수인데...
이럴 거면 차라리 후반에 넣는게 나을듯

3. 90분에 코너킥 처음 얻는게 말이 되냐고 함

4. 조규성 헤더 놓친거 말 안된다고 함

5. 크로스 올리니깐 조규성이 잘 따는데(멕시코 장신 공격수 퇴장 여파) 더 진작 시도했어야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9 공격못해서 u자돌리고 이강인 센터백 옆에까지 내려와서 운반 역할 하려해도 앞에 움직임도 없고 그냥 사이드로 벌려도 윙백들은 위협적인거 떠나 직선적이지도 않고 사이드도 못파 중원에서 슛팅도 못해..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9 좌풀백임ㅅ는데 왜 굳이 오른쪽을 왼쪽에 씀
    부상이면 모를까 옌스도 있구만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19 리춘수랑 을용타형님도 흥미니 너무 빨리뺏다고 얘기하네.
    아니 도대체...한방 있는 선수를 왜 빼냐고?
  •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하ㅡㅡ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9 홍명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