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ㅜㅜ 작성자MINJAE|작성시간26.06.19|조회수3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직한 말 로 주전으로 못나오는거 까지는백번 양보하더라도 이해함근데 왜 교체출전도 안시키고 단1분도 못 뛰게 하는 20억짜리 홍명보는 도대체 새대가리도 아니고 무슨 생각인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19 새대가리 맞습니다아니 차라리 새가 더 나을듯 작성자최온유 | 작성시간 26.06.19 엄지성 잘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