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옌스ㅜㅜ

작성자MINJAE|작성시간26.06.19|조회수365 목록 댓글 2

솔직한 말 로 주전으로 못나오는거 까지는
백번 양보하더라도 이해함
근데 왜 교체출전도 안시키고 단1분도 못 뛰게 하는 20억짜리 홍명보는 도대체 새대가리도 아니고 무슨 생각인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19 새대가리 맞습니다
    아니 차라리 새가 더 나을듯
  • 작성자최온유 | 작성시간 26.06.19 엄지성 잘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