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표팀 강점이 2선이고
약점이 중앙과 풀백인데
쓰리백에서 제일 중요한 곳이 중앙과 윙백
그리고 가장 죽는 쪽이 2선 자원들임
이게 무슨 개 병.. 진짜
오늘 빌드업으로 상대 진영까지 간 공격이
정말로 90분동안 단 한개도 없었음
이거는 제 인생 축구보면서
말도 안 되는 내용이라 생각함.
진짜 저딴걸 감독이라고 아오
다음검색
우리 대표팀 강점이 2선이고
약점이 중앙과 풀백인데
쓰리백에서 제일 중요한 곳이 중앙과 윙백
그리고 가장 죽는 쪽이 2선 자원들임
이게 무슨 개 병.. 진짜
오늘 빌드업으로 상대 진영까지 간 공격이
정말로 90분동안 단 한개도 없었음
이거는 제 인생 축구보면서
말도 안 되는 내용이라 생각함.
진짜 저딴걸 감독이라고 아오